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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바/자바 객체지향 연습 예제

간단한 rpg 게임 만들기

자바를 이용한 게임 만들기

초반 계획서

1.회원가입 여부를 묻는다. 회원일 시 로그인으로 아닐 시 회원가입 으로 넘어간다.

2-1. 회원 일시 :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. 3회 틀릴 시 아이디 비번 찾기로 넘어간다. 아이디 비밀번호가 알맞게 입력 됬다면 케릭터 선택 창으로 넘어간다.

2-2. 회원이 아닐시 : 회원가입화면에서 아이디 비번 이름 나이 성별을 입력하고 아이디 중복 체크를 하여 이상 없을 시 회원 리스트에 추가하고 로그인창으로 넘어간다

3.케릭터가 없을 시 케릭터 생성 알림 후 넘어가고 케릭터 리스트에 있을 시(해쉬값은 유저의 id로 한다.) 해당 케릭터로

접속한다.

3-1. 케릭터 생성 : 케릭터 생성 시 닉네임 성별을 정하고 닉네임 체크 후에 생성(케릭터 공격력 체력은 기본값을 설정해준다.)하고 케릭터 선택 창으로 넘어간다

4.케릭터 육성 : 몬스터 리스트에 체력 공격력 경험치가 각각 다른 몬스터들을 추가해 랜덤으로 케릭터와 붙게 한다.

4-1 .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업을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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